반응형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썸네일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목차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관한 이미지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은 2 월 1 일부터 시작됐습니다. 신청 전 사전 심사 조건을 정리하였습니다. 지속적인 코로나로 인해 경제 위기가 계속 발생했습니다.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관한 이미지일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관한 이미지이

 

경기도는 국민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기 위해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사용처 지급일 대상 아래에서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사용처

 

소득, 연령, 재산에 관계없이 외국인은 1단계에서 영주권과 결혼 이민을 받을 수 있습니다. 2단계는 등록된 외국인과 한국에 거주한다고 신고 한 외국인을 허용하도록 확대되었습니다.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관한 이미지삼

 

이전에 이사를 하더라도 다른 지역으로 이사하면받을 수 있는지 알고 싶어 하는 분들이 있는데, 재난지원금의 사용이 이전 거주지 기준 시군으로 제한됩니다.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관한 이미지사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관한 이미지오

 

백화점, 대형 마트, 유흥 시설, 프랜차이즈 점을 제외하고 연매출 10 억원 미만 매장에 한합니다. 병원, 약국, 식당, 미용실, 안경, 귀금속, 노래방, 골프 스크린 등 다양한 업종에서 사용 할 수 있으며 경기지역화폐 카드 또는 신용카드로 받아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지급일 대상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지급일 대상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은 온라인 신청 및 현장 수집을 통해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기존 개인 신용 카드 또는 직불 카드를 통해 대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관한 이미지육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관한 이미지칠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관한 이미지팔

 

사용할 수있는 신용 카드사로는 경기 지방 통화 카드, 농대, 신한, 국민, 삼성, 우리, 하나, 롯데, 현대, 브리티시 컬럼비아, 기업, Sc 제일, 수협, 시티 코리아 등이 있습니다.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관한 이미지구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관한 이미지십

 

현장 수거를 통해 수거하면 기존 경기도 현지 통화 카드를 충전하거나 경기도 현지 통화 카드를 받아 수령 할 수 있습니다. 그 자리에서 수금을 하면 신분증으로면 읍면 행정 복지관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관한 이미지십일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관한 이미지십이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관한 이미지십삼

 

신청 기간은 2 월 1 일부터 3 월 14 일까지이며 오전 9 시부 터 오후 11 시까 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경기도의 누구나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을 받을 수있습니다.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관한 이미지십사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관한 이미지십오

 

기준일의 태아가 기준일에 경기도 거주자이고 신청 기간 내에 출생 한 경우 지급 대상입니다. 등록된 모든 외국인과 한국에 거주하는 외국인도 급여를 받을 수 있습니다.

 

4차 재난지원금 신청

 

4차 재난지원금 신청

4차 재난지원금 신청  목차 4차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규모 4차 재난지원금 전국민 진주시 4차 재난지원금 오늘은 4차 재난지원금 신청 전국민 지급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3차 재난지원금

chaostro.tistory.com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시 혼잡을 방지하기 위해 생년월일에 따라 요일별로 5 개의 자회사를 신청하고 있습니다. 아래에서 자세히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2 월에는 월요일에 종료 번호 1과 6, 화요일에 2와 7, 수요일에 3과 8, 목요일에 4와 9, 금요일에 5와 0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관한 이미지십육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관한 이미지십칠

 

단, 주말에는 요일이 적용되지 않으므로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신청 기간은 3 월 1 일 ~ 4 월 30 일 (영업일은 9 : 00 ~ 18 : 00)입니다. 신분증을 지참하고 행정 복지 센터를 방문하여 지급을 받으시면 됩니다.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관한 이미지십팔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관한 이미지십구

 

매일 5 개의 섹션이 있으므로 방문하기 전에 확인해야합니다. 3 월 29 일부터는 요일 신청 없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제2차 경기도 재난 기본소득

 

제2차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신청 홈페이지

새로고침 또는 재접속 하시면 대기시간이 더 길어질 수 있습니다. 예상대기시간 :   /   현재 대기순번

basicincome.gg.go.kr

 

홈페이지 접속하기

 

 

출생 연도를 통한 5부제 확인

 

 

개인정보 동의

 

 

거주지 시, 군 선택 / 카드 선택 / 본인인증 수단 선택

 

 

경기지역화폐 카드 번호 입력

 

 

법정동 및 세대주 확인

 

 

접수 완료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관한 이미지이십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관한 이미지이십일

 

 

벌써 시작했지만 아직도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경기도 2차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사용처 지급일 대상에 대해 파헤쳐 봤습니다. 아무쪼록 해당 지역에서 재난 기본소득 잘 알아보시고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경기도내 시·군들 재난지원금 속속 지급

 

경기도내 시·군들, 앞다투어 재난지원금 지급 나서

경기도가 지난 1일 모든 도민에 1인당 10만 원씩의 제2차 재난지원금 지급을 개시한 데 이어 도내 시·군들도 앞다투어 주민들에게 재난 지원금을

www.upinews.kr

양평군, 2차 선별적 재난지원금

 

양평군, 2차 선별적 재난지원금 38억 여원 지급 발표

[일요신문=양평] 양평군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등에 대해 2차 자체 ‘선별적 재난지원금 지원’에 나섰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2일 오후 5시 군청 소회의실에서 브리

ilyo.co.kr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