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홈페이지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홈페이지 썸네일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홈페이지

 

 목차

 

 

오늘은 1 월 15 일 오전 8시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홈페이지에서 시작하여 연말정산 시즌을 시작합니다. 연말 계산을 13 차 급여라고 하며 경우에 따라 13번째 원천 징수가 될 수 있습니다.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홈페이지 관한 이미지 일

 

소득이 증가함에 따라 개인은 연말 결산 관리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지금부터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홈페이지 기간과 하는 방법을 아래에서 자세히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세금은 항상 우리의 급여에서 빠져나가고 있습니다. 이렇게 1 년 동안 징수 된 세금은 연말에 주 세무 국에서 계산됩니다. 따라서 이것은 귀하의 13 번째 급여이거나 미납 세금을 지불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홈페이지 관한 이미지 이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홈페이지 관한 이미지 삼

 

이와 같이 개인이 연말정산를 계산하기 어렵기 때문에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를 통해 연말정산를 쉽게 계산할 수 있습니다.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홈페이지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는 2021 년 2 월 28 일까지 진행됩니다. 1 월 15 일부터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를 이용하여 데이터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홈페이지 관한 이미지 사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홈페이지 관한 이미지 오

 

근로자는 이러한 결과를 자신이 일하는 회사에 제출합니다. 단순화 된 서비스에서 볼 수없는 데이터는 직접 수집하여 제출해야합니다.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홈페이지 관한 이미지육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홈페이지 관한 이미지칠

 

연말 정산을 쉽게 할 수있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국세청의 가계 세 연말 단순화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IRS 홈페이지 (https://hometax.go.kr/) 또는 앱(국세청홈택스-손택스)을 다운 받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홈페이지 관한 이미지팔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홈페이지 관한 이미지구

 

올해는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할 수있는 손택스 서비스가 연말 정산 전 과정이 가능하도록 업그레이드 되었기 때문에 사용이 매우 간편합니다.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홈페이지 관한 이미지 십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홈페이지 관한 이미지 십일

 

  • 근로자는 1.15.(금)부터 조회 가능
  • 이용 가능한 시간은 매일 6:0024:00까지
  • 이용 집중 시기(1.15.1.25.)
  • 과부하 방지를 위해 30분간 이용 가능
  • 시간이 경과되면 자동으로 접속이 종료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홈페이지 관한 이미지 십이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홈페이지 관한 이미지 십삼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오늘 개통

 

연말정산 간소화 오늘 개통…민간인증서, 모바일서는 못 써 | 연합뉴스

연말정산 간소화 오늘 개통…민간인증서, 모바일서는 못 써, 하채림기자, 경제뉴스 (송고시간 2021-01-15 06:09)

www.yna.co.kr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달라지는 점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시작…달라지는 점은?

오늘부터 직장인이 연말정산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가 개통됩니다. 올해는 어떤 점들이 달라지는지 이유경 기자가 소개합니다. 오늘부터...

imnews.imbc.com

 

홈택스 접속(로그인) 방법

  • 간소화 서비스 이용 시 인증서로 본인 인증 절차
  • 공인인증서 제도 폐지, 다양한 본인 인증 수단 사용 가능
  • 신용카드I-PIN지문인증과사설(민간)인증서는PC  (홈택스)에서만 이용 (모바일 홈텍스(손택스) 사용 불가)
  • 오전 6시부터 이용할 수 있도록 확대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홈페이지 관한 이미지 십사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홈페이지 관한 이미지 십오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홈페이지 카카오톡으로 가능

 

 

카카오톡 지갑이 있으면 내일부터 간편 연말 정산 서비스를 쉽고 빠르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는 15 일부터 카카오 톡 지갑 인증서로 국세청 홈택스 연말 정산 간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홈페이지 관한 이미지 십육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홈페이지 관한 이미지 십칠

 

카카오톡 지갑 생성시 발급 된 카카오 인증서는 개인 인증서로 공동 인증서 (기존 공인 인증서)로 대체 할 수 있습니다.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홈페이지 관한 이미지 십팔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홈페이지 관한 이미지 십구

 

현재 카카오 인증서로 사용할 수있는 공공 기관 홈페이지는 국세청 홈택스로 연말 정산을 위해 주민등록 등본을 발급 할 수 있으며 내셔널 데일리에서도 이달 내 제공 할 예정입니다.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홈페이지 관한 이미지 이십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홈페이지 관한 이미지 이십일

 

카카오톡 지갑은 카카오 톡 더보기 탭의 약관 및 본인 확인 절차를 통해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지갑 생성으로 발급 된 카카오 인증서는 별도의 프로그램이나 어플리케이션 설치없이 간단한 비밀번호 입력이나 생체 인증을 통한 인증이 필요한 상황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효 기간은 2년입니다.)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홈페이지 관한 이미지 이십이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홈페이지 관한 이미지 이십삼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홈페이지 관한 이미지 이십사

 

카카오톡 지갑을 생성하고 계정 인증을 완료 한 사람은 누구나 국세청 홈택스 연말 정산 간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홈페이지 관한 이미지 이십오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홈페이지 관한 이미지 이십육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홈페이지 관한 이미지 이십칠

 

국세청 홈택스 간편 본인 확인 로그인 화면에서 카카오톡아이콘을 선택한 후 전화 번호와 필수 정보를 입력하면됩니다.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홈페이지 관한 이미지 이십팔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홈페이지 관한 이미지 이십구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홈페이지 관한 이미지 삼십

 

이후 카카오톡으로 전송되는 인증 요청 메시지에 6 자리 비밀번호를 입력하거나 생체 인증을 통해 본인 인증을하면 간편 인증 로그인이 완료됩니다. 

 

국세청 홈택스

 

국세청 홈택스

Copyrightⓒ National Tax Service. All rights reserved.

www.hometax.go.kr


연말정산 세금 모의계산

 

국세청 홈택스

 

www.hometax.go.kr

 

카카오는 사용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연말 정산 정보와 지갑 사용 현황을 확인할 수있는 연말 정산 탭을 스토어 탭에 추가했습니다.

 

카카오는 모바일 신원 / 인증 서비스를 필요로하는 다양한 기관, 재단, 기업, 교육 기관과 협력하여 카카오 인증서 및 카카오 톡 지갑 활용도를 꾸준히 높일 계획입니다. 

 

카카오 인증서 외에도 전자 접근리스트에 QR 체크인, 인력 개발원에서 발급 한 국가 기술 인증서 495 개, 모바일 운전 면허증 확인 서비스도 포함됩니다. 

 

이와 함께 카카오는 14 일 카카오 인사이트 리포트 디지털 신분증을 공개하고 신원 확인 이력을 통해 카카오 정책 산업 리서치 브런치를 통해 카카오의 디지털 신분증 서비스를 선보였습니다.

 

오늘은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홈페이지 기간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꼼꼼하게 확인하시고 손해보는 일들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소상공인 3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소상공인 3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소상공인 3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중소벤처기업부에서 6 일 소상공인 버팀목 자금 3차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을 발표했습니다. 지원의 목적은 코로나 19 확산으로 매출이 감소한 중소기업 소

chaostro.tistory.com

2021 청년 주거급여 신청 방법 자격

 

2021 청년 주거급여 신청 방법 자격

2021 청년 주거급여 신청 방법 자격 2021년부터 청년들의 주거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시스템이 시행 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것이 2021 년 주택 혜택입니다. 오늘은 2021년 주거급여 신청 방법

chaostro.tistory.com

근로소득 원천징수영수증 인터넷발급

 

근로소득 원천징수영수증 인터넷발급

근로소득 원천징수영수증 인터넷발급 근로소득 원천징수영수증 회사에 다닐 때는 세금을 원천 징수 자로부터 세금이 공제하고 다음 달 10 일 이내에 총액을 신고해야합니다. 그렇다면 소득세

chaostro.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