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4차 재난지원금 신청

 

4차 재난지원금 신청 썸네일
4차 재난지원금 신청

 

 목차

 

오늘은 4차 재난지원금 신청 전국민 지급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3차 재난지원금에 이어 너무 급한게 아닌가 싶지만 오로지 관심은 이제 4차 재난지원금에 쏠려 있는거 같습니다.

 

4차 재난지원금 신청 관한 이미지

 

지금부터 4차 재난지원금 신청 전국민 지급 현재 상황이 어떤지 아래에서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4차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규모

 

4차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에 대한 구체적인 논의가 진행 중이라고합니다. 결과는 가능한 한 빨리 발표 될 것이라고합니다. 제 3차 재난 지원 기금 규모는 9.3 조원입니다. 

 

4차 재난지원금 신청 관한 이미지일

 

차 전국민 재난지원금에 관한 그 가치는 14 조원, 3000 억원이며, 제 4차 전국민 재난지원금을 지급하면 제 3차보다 약 5 조원이 필요합니다. 

 

4차 재난지원금 신청 관한 이미지이

 

그러나 정부는 올해 준비금의 상당 부분을 3차 재난지원금을 조성하는 데 사용했습니다. 잔고는 3 조 8000 억원으로 전국민 재난지원금을 지급하면 국채가 발행 될 수밖에 없습니다.

 

4차 재난지원금 논의 공식화

 

민주, 4차 재난지원금 논의 공식화…"손실보상제는 미래에" | 연합뉴스

민주, 4차 재난지원금 논의 공식화…"손실보상제는 미래에", 김동호기자, 정치뉴스 (송고시간 2021-01-27 15:47)

www.yna.co.kr

4차 재난지원금에 포함 가닥

 

손실보상 따로 안해4차 재난지원금에 포함 가닥

더불어민주당이 코로나19로 영업제한 피해를 입은 자영업자 손실 보상과 관련해 4차 재난지원금을 통한 지원으로 가닥을 잡은 양상이다. 민주당은 당초 2월 임시국회에서 자영업 손실보상 법제

www.wowtv.co.kr

 

4차 재난지원금 전국민

 

이낙연 대표와 이재명 지사는 전국민 보편적 재난지원금 지급을 강조했습니다. 전국민 재난지원금이 지급되면 1차 재난지원 기금에 이어 2차 재난지원금이 됩니다. 아래에서 좀더 자세히 알아복겠습니다.

 

 

1차 재난지원금은 전 국민에게 지급되었고, 4 가구에 100 만원까지 지급되었습니다. 재난지원금 14 조원 지원 정부가 1 차 재난 지원금을 지급 한 후 지급 효과를 조사했습니다. 

 

4차 재난지원금 신청 관한 이미지삼

 

1차 재난지원금을 지급 한 뒤 계약했던 매장의 소비가 회복되기 시작했다. 재난 구호 지원이 가능한 산업에서는 매출이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재난으로 막대한 손실을 입힌 대면 서비스 산업에서는 긴급재난지원금의 영향이 미미합니다. 

 

4차 재난지원금 신청 관한 이미지사
4차 재난지원금 신청 관한 이미지오

 

또한 영향을받는 산업의 근로자에 대한 직접 소득 지원도 필요하다는 결론을 내 렸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2.3차 재난지원금은 선별 적으로 지급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4차 재난지원금 신청 관한 이미지육4차 재난지원금 신청 관한 이미지칠

 

3차까지 재난지원금이 지급되었는데 1차부터 3차까지 재난지원금이 가계 소비와 상업 판매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 한 후 4차 재난지원금이 보편적으로 전국민에게 지급될지, 3차와 마찬가지로 선별적으로 지급될지 가닥이 잡힐듯 합니다.

 

4차 재난지원금 신청 관한 이미지팔
4차 재난지원금 신청 관한 이미지구

 

 

진주시 4차 재난지원금

 

지원 대상

  • 2020년 7월 1일 ~ 12월 31일까지 1개월 이상 특고, 프리랜서인 진주시민 특수고용/프리랜서 직종 - 학원 강사, 학습지 교사, 스포츠 강사, 자동차 운전원, 퀵서비스, a/s 기사, 정수기 방문점검, 간병인, 관광서비스 종사자, 보험설계사, 텔레마케터 등

4차 재난지원금 신청 관한 이미지십

 

지원금액  

  • 50만 원 지급

신청 기간  

  • 2021년 1월 29일 ~ 2월 15일 pm6:00(18시)까지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홈페이지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홈페이지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홈페이지  목차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기간과 하는 방법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홈페이지 카카오톡으로 가능 오늘은 1

chaostro.tistory.com

종합소득세 과세표준 세율

 

종합소득세 과세표준 세율

종합소득세 과세표준 세율  목차 종합소득세 과세표준이란? 종합소득세 산정 시 중요한 것 종합소득세 계산 종합소득세과세표준에 따른 세율 적용 가산세와 기납부세액 적용 종합소득세 과세

chaostro.tistory.com

공무원연금 수령액

 

공무원연금 수령액

공무원연금 수령액  목차 공무원연금 수령액 대상자 공무원연금 수령액 국민연금수령액 비교 공무원 가족수당 자녀 부양가족에 대한 수당 오늘은 공무원연금 수령액 대상자 가족수당 부양가

chaostro.tistory.com

2021 청년 주거급여 신청 방법 자격

 

2021 청년 주거급여 신청 방법 자격

2021 청년 주거급여 신청 방법 자격 2021년부터 청년들의 주거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시스템이 시행 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것이 2021 년 주택 혜택입니다. 오늘은 2021년 주거급여 신청 방법

chaostro.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