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방을 정리하는 방법

 

 

주방을 정리하는 방법

 

1. ABC 유어 스파이스

 

향신료를 사용하는 것은 여러 요리에 맛과 깊이를 더하는 재미있는 방법입니다. 즉, 실제로 찾게 된다면

 

매번 필요한 양념을 성공적으로 꺼내기 위해 부엌 정리는 1-2-3만 쉽습니다! 빠르고 편리한 접근을 위해 향신료를 알파벳 순으로 분류해 주세요. 

 

2. 장비 가젯입니다

 

깔끔하게 주방을 정리하는 가장 빠른 방법은 실제 사용하지 않는 불필요한 물건을 줄이는 것입니다 당신이 옷장을 청소하는 것과 같다고 생각하세요.그런데 아, 언젠가 그거 입을지도 몰라!라기보다는 몇 년 전에 구입한 가젯을 실제로 사용할지, 필요한지 진지하게 질문합니다.

 

그래서 그 계란 껍데기가 모두 깨지지 않고, 대부분 집진기라면 기부함에 넣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3. 카운터에 그릇 추가

 

그 큰 주방용품이 들어간 오지그릇(중 하나를 배치, (우리는 당신의 수프를...) (찾고 있는) 이 카운터에)와 세트입니다.

 

이렇게 하면 쉽게 검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주 있는 주방 서랍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

 

4. 요리책의 통합

 

선물이든 전수가든 간에 수집한 요리책은 도서관 선반처럼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그것들을 치울 필요는 없지만, 최소한 부엌을 정리할 수 있도록 그것들을 정리해 주세요.

 

프로스트컵 케이크를 만드는 100가지 방법에 관심이 없다면 기부해보세요. 그러나 최근 맛집 잡지의 새우 다지기 레시피를 자주 읽었습니다만, 이미 마지막을 읽은 경우는 잘라내 버리거나 작성하거나 나머지는 재활용해 주십시오.

 

책에서 좋아하는 레시피를 스캔하여 하나의 범용 전자장치에 업로드하고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5. 캐비닛에 코르크보드를 걸어놓고

 

코르크판을 문에 부착해서 부엌 캐비닛을 치우세요. 그 위에 압정을 사용하여 계량 스푼과 임의의 도구를 걸 수 있습니다.

 

6. 메일 분류기

 

있어? 메일 나머지는? 일치하지 않는 Tupperware를 찾는 대신 우편분류기를 사용하여 뚜껑과 용기를 분리하여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7. 스나베와 프라이팬

 

냄비와 팬을 겹쳐 쌓음으로써 주방 캐비닛과 서랍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공간 절약 솔루션입니다.

 

8. 계절 아이템 보관

 

당신이 1년에 두 번씩 하는 펀치볼을 아세요? 크리스마스 장식 수건은 어때요?

 

연중 부엌에 보관하지 말고 계절용품을 지하 옷장이나 다른 보관 장소에 보관하세요.

 

9. 냉동고에서 종이정리함을 사용하세요

 

훌륭해요! 냉동실에 있는 음식을 준비하는 데 시간이 걸렸지만 더 이상 엉망이 됐어요.

 

이를 극복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잡지 홀더나 종이 나누기를 미니 선반에 사용하여 물건을 더 깔끔하고 쉽게 잡는 것입니다.

 

10. 냉장고의 외관을 질서 있게 유지하세요.

 

정연한 냉장고에 대해 말하자면. 임의의 사진, 포스트잇 메모 및 기타 혼란스럽게 외부 목록을 표시하는 대신 작은 부분을 지정하여 작은 달력, 할 것 목록 등을 마운트 합니다.

 

11.함께 음식 같은 스톡

 

그리고 부엌의 주된 이유는... 음식! 당신의 다음 식료품 가게는 결국 그들을 찾기 위해 잡다한 곳으로 달려가는 것을 버리는 대신, 같은 물건을 함께 보관하려고 노력하세요.

 

일반적으로 편리한 카테고리에는 건조 시리얼과 아침식사 품목, 통조림과 병에 든 식품, 파스타와 쌀, 제빵 재료가 포함됩니다. 식료품 가게 루트는 식량을 비축하고 정리하는 아이디어를 몇 가지 제공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소소한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3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대상  (0) 2020.12.05
3차 재난지원금 대상  (0) 2020.11.26
코로나 2.5 단계 내용  (0) 2020.11.26
종부세 과세대상 비율  (0) 2020.11.20
직장인 연말정산 하는방법  (0) 2020.11.17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